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등포구 제2구민체육센터 거의 완공

건축물

by Kivaz 2014. 7. 12. 21:24

본문

반응형

영등포구 국회대로에 새롭게 들어선 영등포 제2구민체육센터 입니다.

  영등포제1구민체육센터는 신길동에 위치해 있어 문래,당산,양평쪽 주민들은 멀어서 사용을 못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완공이 거의 되었네요

 

구민체육센터지만 건물디자인이 굉장히 진보적입니다. 아마도 수영같은 스포츠의 물결을 형상화 한게 아닌가 싶네요 파도치는 모습처럼 보입니다.

 

전봇대좀 치워줬으면 좋겠네요..건물은 깔금한데.....

 

회원모집도 하고 있군요

 

 

 

제1구민체육센터는 굉장히 규모가 큰데 제2구민체육센터는 적당한 부지가 없어서 그런지 협소하게 지어진게 많이 아쉽네요~

내부는 어떤지 모르겠습니다만 알차게 운영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외에도 당산동 국회대로에는 이런 저런 빌딩이 지어졌고 지어지고 있습니다.

현대해상 강서사옥, 삼성생명영등포사옥이 지어졌고 20층짜리 코레일유통 본사사옥은 신축중이죠~

 

조감도입니다. 이렇게 보니 배처럼 보이네요~ 한강을 끼고 있는 구라 배와 물결을 상징화 한것 같기도 합니다.

영등포 당산동지역을 대표하는 스포츠 센터로 성장하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