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산동 SK V1 타워 완성되었네요

건축물

by Kivaz 2015. 3. 14. 11:50

본문

반응형

 

 

지나가는 길에 있어서 자주 찍은 당산역과 영등포구청역 중간에 위치한 당산동 SK V1타워가 드디어 준공되었습니다.

준공된 후라야 펜스를 철거를 하고 개방을 하기에 이제서야 개방을 한것이죠, SK V1 타워는 지식산업센터 입니다. 일반 오피스건물보다 시원하게 넓고 공간이 넓찍 널찍한게 특징입니다. 1, 2층은 리테일 시설이 들어서구요....지하는 구내식당이 보통 들어오는데..정확히는 아직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첫번째 입주 되는 곳으로 신한은행 당산동 지점이 이전을 하네요....위치도 좋고 워낙 대규모 건물이라 은행수요도 꽤 되겠네요

 

그럼 사진 보시겠습니다.

 

 

 

파란색 글래스로 외관을 감쌌습니다. 유리가 유지관리가 편하고 오래 깔끔한것 같습니다.

 

 

 

건물앞 인도를 시멘트가 아닌 데크로 구성해서 훨씬 부드럽고 분위기 있어 보입니다. 당산동이 구도심이라 인도나 공원등 넓은 공간이 많이 부족한데 탁 트인인도가 시원하고 보기 좋습니다.

 

 

로비층입니다. 1,2층을 개방한 형태죠

 

 

 

 

당산동 SK V1타워는 2개의 동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동과 동사이는 연결이 되어  있기도 하고...아래 처럼 1층은 야외 통로로 되어 있습니다.

 

 

돌로 조경을 한곳들이 눈에 띕니다. 처음에 참 이쁜데 담배나 쓰레기 버리지 말고 잘 유지 관리 했으면 좋겠네요

 

 

선큰가든입니다. 아마도 저쪽에 지하 구내식당이 들어서지 않을까 싶네요....저런 건물 구내식당은 싸고 내용도 충실하고 좋지요...SK V1타워가 워낙 대형건물이라 꽤 식당퀄리티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금연지역인지 모르겠지만..선큰가든도 금연구역이였으면 좋겠네요..ㅋ

 


차량 출구입니다.

 

 

당산2동 주민복지센터가 SK V1타워의 기부체납 부지에 지어지고 있습니다. 올해면 다 지어지려나요? 금방 올라가네ㅔ요

 

 

건물앞 인도입니다. 벤치를 설치했습니다. 아저씨들 담배피울까봐 두려운 장소이긴 하네요...ㅋㅋ

요즘은 거리에도 흡연부스를 많이  만드는데 이 정도 건물이면 흡연부스를 하나 설치하는게 어떻까 합니다.  

 

 

어떤 리테일 시설이 들어올기 기대됩니다. 스타벅스, 파리바게트 같은 것은 기본적으로 들어올테고....주로 외식업체랑 문구점등이 들어서겠네요

지나가다 하나씩 뭐가 들어오지는 보이면 찍어서 또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신한은행이 크게 들어옵니다. 원래 당산 래미안쪽에 있었던것 같은데 이쪽으로 이전하는 것 같습니다. 역시 은행이 발이 빨라요~~

 

 

옥상에도 공원이 있습니다.

 

 

당산동은 물론 저 멀리 합정동, 여의도, 신도림, 목동등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이상 당산동 SK V1타워 오프닝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