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GX 리뷰

제품

by Kivaz 2014. 10. 1. 16:06

본문

반응형

LG GX

LG-F310LR

 

최신폰은 아니지만 여러가지 내가 필요한 것들은 모두 있어서 구입하였습니다.

1주정도 사용해보고 리뷰 올립니다.

 

박스와 유심카드 요렇게 오네요~ LG통신 쪽은 예전에는 유심도 없었는데

스마트폰에는 쓰나봅니다. ^^ 몰랐네요

 

 

LG GX 폰 박스는 귀엽고 화려하네요~~~

화이트 배경에 아이콘 같은 것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통신사는 유플러스의 별정통신사인 유모비라는 곳입니다.

 

 

 

 

개봉해보니 넓은 5.5인치 화면의 휴대폰이 보입니다. 갤럭시나 다른 폰이나 거의 모양은 차이가 없는것 같아요

라운드 형태에 직사각 화면~^^

 

물리적 홈버튼도 있구요~~

 

 

내용물은 심플하지만 있을것은 다 있습니다.

 

~~ LG GX 내용물 ~~

 

본체

배터리 x 2개 

충전기

USB케이블

이어폰까지~!!

 

화면에 안나온건 설명인데...그냥 무시~~

 

 

 

 

휴대폰도 참 넓으니 크지만 배터리도 참 넓고 크네요~ 배터리도 휴대폰 같습니다.

용량이 3140mAh...오~ 크고 좋네요~~

 한참 써도 별로 주는 느낌이 없어요(새것이라 그럴까요?)

 

 

 

자~ 이제 유심카드와 배터리를 결합하면 됩니다.~~

 

유심은 미니 유심이군요~~

 

유심카드 넣으면 끝~!!

 

 

 

 

 

배터리 충전기도 거대한 전함처럼 느껴집니다.

깔고 백업받은거 쭈욱 리스토어 시키고~~ 작동하니 전에 쓰던 갤럭시와 비슷하면서 화면이 큰 느낌입니다.

 

폰자체는 갤럭시 보다 약간 섬세한 깊이가 부족해보입니다. 터치방식이 달라서 그럴수도 있구요

 

화질은 아몰레드보다 IPS가 훨씬 좋아 보이네~ 과장되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고 화려한 고화질 TV느낌~~

 

푸르딩딩한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충전기 모습입니다. 전체 모양과 넣고 빼는 방식은 이렇네요

 

 

 

화질은 정말 좋습니다. 샘플로 들어 있던 화면을 찍어봤습니다.

 

 

LG GX를 총평을 하자면

 

매우 우수한 화질~~엄청난배터리~~ 대형화면~~~빠른속도~~~배터리도2개~~있을건 다있다!!

 

 

안드로이드 계열은 소프트웨어적으로는 어느폰이나 비슷하다.

 

몇가지 단점

터치는 갤럭시만 못한듯, DMB 안테나는 무지 긴데 수신율도 갤럭시만 못한듯....

 

통신사의 단점...이건 유모비의 단점은 아니고 유플러스의 엄청큰 단점

지하철 차량에서 U+zone이 없다!!!!!!!! -_-;;;

 

 

 

 

 

 

이상  LG GX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