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트레이더스 프리미엄 M 모스카토 다스티

제품

by Kivaz 2021. 12. 20. 23:55

본문

반응형

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좋아하는 모스카토 다스티 ~

 

성인이라면 정말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있는 스파클 화이트 와인입니다.

오래간만에 먹고 싶어서 코스트코는 못가보고 트레이더스를 가봤는데 다양한 종류의 모스카토 와인을 팔더라구요

 

참고로 모스카토는 이태리 화이트 품종 뮈스까 이름이라고 하네요  이탈리아 북서부 지역의 아스티 지방에서 생산되는 스파클링 와인은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 라 부른다고 하니 이 이름은 맛이 거의 다 비슷한 것 같아요

 

그 뒤로 와인마다 약간씩 다른 이름이 붙는데 다스티는 제조사인지 무슨 방식이라는 건지 뭔지 모르겠네요~ㅎㅎ

 

모스카토 xxx 이런식으로요~

보통 1만원 미만의 저렴하게 살수 있는데 모스카토 다스티가 그래도 유명해서 그런지 이 프리미엄 M 모스카토 다스티만 1만2천원정도에 파네요

 

다른 모스카토 들은 1만원 미만이더군요 ㅎㅎ

 

 

 

특이한 점은 코르크방식이 아닌 스크류방식이네요?

 

따기 편해서 좋습니다. 어렵게 와인 따는 과정의 즐거움을 느낄수 없는게 묘한 단점이라고 할 수도 있겠습니다.

알콜 도수는 5.5%정도 ~~

 

이상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프리미엄 M 모스카토 다스티 였어요~~

 

술 못마시는 사람을 위한 술로 달콤하고 맛있어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시기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